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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비전위크] 볼 수 있는 기회를 누구에게나! 일주일의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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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비전케어 작성일19-10-15 10:43 조회254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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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세계 시력의 날(10월 10일)이 있었던 지난 한 주 동안 비전케어는 2019 VISIONWEEK <볼 수 있는 기회를 누구에게나!>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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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 VISIONWEEK 홍보 배너

 

‘세계 시력의 날’이란 세계보건기구인 WHO가 실명, 시각손상의 재활에 대한 국제적인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매년 10월 둘째 주 목요일에 제정한 날입니다. 이에 비전케어는 지난 한 주 동안 VISIONWEEK 캠페인을 통해 온, 오프라인으로 다양한 홍보 활동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국제 실명구호활동과 ‘피할 수 있는 실명’을 예방하기 위한 ‘안검진’의 필요성, 그리고 비전케어의 다양한 활동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2019 VISIONWEEK 캠페인은 크게 3가지로 오프라인 이벤트, 온라인 이벤트& 특집 컨텐츠, Eone x 비전케어 해피빈 공감펀딩 나눔 콜라보로 나눌 수 있습니다.

먼저, 오프라인 이벤트인 거리 홍보 이벤트는 ‘2019 세계 시력의 날’인 10월 10일(목)에 신촌 연세로 명물쉼터에서 진행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현장에서 비전케어 활동 자료를 나누며 약 150여명의 시민들에게 실명구호활동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비전케어 지부 중심으로 진행하고 있는 안검진 사업을 알리는 퀴즈이벤트를 통해 실명예방의 중요성과 구호활동의 필요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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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프라인 거리 홍보 이벤트 현장 모습

 

또한 온라인에서는 우선 비전케어 블로그를 통해 ‘2019 세계 시력의 날’의 주제인 ‘Vision First, 눈 건강 1순위’와 관련해 안검진의 중요성과 더불어 비전케어의 학교 안검진 프로그램과 보건소 안검진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담은 콘텐츠를 연재했습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피할 수 있는 실명’을 예방 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빈칸퀴즈로 맞춰보는 온라인 참여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2019 VISIONWEEK의 마지막 날인 11일(금)까지 진행한 이번 온라인 참여 이벤트는 참여한 많은 분 중 10분을 14일(월)에 추첨해 감사의 의미를 담은 알찬 선물을 전달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만지고 느낄 수 있는 시계’인 ‘브래들리 타임피스’로 시계의 새로운 분야를 개척한 Eone과 함께 진행한 Eone x 비전케어 해피빈 공감펀딩 나눔 콜라보가 2019 VISIONWEEK를 시작으로 11월 3일(일)까지 네이버 해피빈 공감펀딩(https://bit.ly/2AOHFPl)을 통해 진행됩니다.

비전케어 봉사자들의 순수한 활동성과 비전아이캠프를 표현하는 푸른 빛을 상징하는 디자인으로 만든 “Bradley x Vision Eye Camp”을 런칭하는 이번 ‘Eone x 비전케어 해피빈 공감펀딩 나눔 콜라보’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Eone의 브래들리 타임피스를 구매할 수 있고, “Bradley x Vision Eye Camp” 1개가 판매될 때마다 비전아이캠프의 백내장 수술 시 필요한 6만원 상당의 인공수정체 1개 기부로도 이어집니다. 

“Bradley x Vision Eye Camp” 구매와 함께 실명구호활동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는 이번 ‘Eone x 비전케어 해피빈 공감펀딩 나눔 콜라보’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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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radley x Vision Eye Camp 제품 사진

 

2019 VISIONWEEK에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해주시고, 세계 시력의 날과 실명구호활동, 특히 안검진을 통한 실명예방 활동에 공감과 참여로 함께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진행되는 비전케어의 다양한 실명구호활동에 더 많은 성원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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